- 내멋대로 맛집🥘

[인천 카페] 청라 카페 분위기 작살나는 카페 : 백금당

헤이요니 2020. 11. 20. 12:27
728x90

안녕하세요 헤이요니에요☺️

어제 비가와서 이제 겨울이 오나 봐요 ⛄️

그래서 오늘은 따뜻한 카페를 포스팅 할께요

" 백금당 " 

포스팅입니당 


외관 & 인테리어 

 

외관이에요 

외관 너무 내 스타일 

 

가게 앞에 주차구역이 아주 작게 있어요 

주차구역이 없었으면 카페 외관이 더 이뻤을 텐데 

하지만 주차구역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

 

입구에서부터 코로나 19 주의 안내 문구가 붙여 있어요 

 

 

화장실도 카페 안에 있고 남자/여자 한 칸씩 나눠져 있었어요 

 

 

 

실내는 포근한 느낌의 인테리어예요 

테이블 사이도 널찍하니 좋았어요 (코로나 때문에 일부러 그랬나..?)

분위기 완전 내 스타일 😀

 


메뉴


맛 리뷰

로열 밀크티(hot/ice) 5,500원

백금당 커피(hot/ice) 5,500원

 

 

로열 밀크티는 다른 집에 비해 단맛이 덜해용

 

백금당 커피는 어떤 커피일지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용 

모카맛이 나는 밀크커피 느낌이  났어요 

제 입맛에는 하하하핳;;;;

 

백금당 케이크 13,000원

 

수플레 케이크예요 

처음? 먹어보는 수플레예요 

폭신폭신 너무 부드럽고 

팬케이크는 계란빵 느낌이 낫고 

옆에 있는 과일 중 키위는 너무 셔.....🤢

먹다 죽을뻔했어요 

 

 

 

비주얼 갑입니당. ㅋㅋㅋ👍🏻

 


⭐️내돈내산 내 멋대로 별점 리뷰⭐️

주차    

위치    

가격    

맛       

분위기 


- 한 줄 요약 -

앞에 주차구역이 다소 협소하지만 주차구역이 없는 곳도 많기 때문에 이 정도는 만족한다

주변에 아파트 단지가 있어 대중교통이 잘되어있어 접근성이 좋다

다른 커피를 시켜봐야겠다 오늘 시킨 건 내 입맛에 안 맞았다 가격은 적당하지만

백금당 케이크는 생각보다 너무 비싼 거 같다 분위기는 완전 내 스타일.. 동네에 이런 카페 하나 있었으면

 

백금당 -청라

운영시간 매일 12pm~10pm

주차 가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