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멋대로 맛집🥘

[인천 맛집] 부평구청 맛집 빠삭한 누룽지통닭 : 계림원

헤이요니 2020. 11. 18. 22:48
728x90

안녕하세요 헤이요니에요 ☺️

"계림원"은 예전부터 알고 있었던 맛집이에요

친구들과 오랜만에 모이면서 어디 갈까 하다가 

계림원으로 선택!!!!🍗

오랜만에 통닭이네용 ㅋㅋ

 

저는 처음에 계림원을 듣고 중국집 이름인줄 알았어요 🤣

계림원은 누룽지 통닭구이 가계이고 다른지역에도 있는 체인점 이네용 


외관 & 실내

 

 

빨간색 입구가 시선을 끌고 있어요 

저 쌓여있는 장작으로 통닭을 익히고 있어요

 

그래서 더 맛있나바용 ㅋㅋ

 

원래 월요일만 2+1 (포장) 만 하는데 

지금 현재 코로나19로 매일 2+1 (포장) 행사를 하고 있어요 

함께 코로나19 잘 이겨내요 ㅠㅠ

 

안에는 깔끔하게 테이블이 되어 있어용


메뉴

 

메뉴판은 심플 합니다.

베스트 메뉴는 누룽지 통닭이에용 

통닭 말고도 닭발, 골뱅이 무침과 함께 할수 있는 세트메뉴도 있구용

그밖에 사이드 메뉴도 있네용 


맛 리뷰

다른통닭집과 다르게 세팅된 음식에 열무김치가 있는게 특이하네요 ㅋㅋ

제친구는 열무김치를 엄청 좋아했어요 

 

소스는 3가지로 소금. 양념소스, 겨자소스가 있었어요 

저는 겨자소스맛있었어요 

누룽지 통닭 18,000원

 

계림원의 베스트 메뉴 누릉지 통닭이에요 

겉은 빠삭하니 속은 부드러웟어요 

닭밑에있는 누룽지는 닭을 먹고 먹었는데

누릉지가 식으면서 엄청 딱딱했어요 

이상하지 않게 조심!!

 

치즈콘닭 22,000원

 

옆에 둘러싸인 콘치즈와 통닭과 먹으니 

생각보다 궁합이 잘맞아 보였어요

통닭은 겉바속촉 이였고 살코기가 야들야들 했어요 

 

밑에 눌러붙은 누릉지도 촉촉하니 맛있었어용 

굿드!!! 강추 입니당 

 


⭐️내돈내산 내 멋대로 별점 리뷰⭐️ 

주차    ☆

위치    ★

맛       

가격    

분위기  


- 한 줄 요약-

주차는 전혀 할때가 없다. 위치는 대중교통으로 쉽게 찾아 갈수 있다

통닭은 겉바속촉으로 맛있었고 누룽지도 맛있었는데 약간 딱딱하니 조심히 먹어야 할것!

가격은 요즘 치킨가격과 따져보면 보통 가격인것같고 분위기는 동네 치킨가게를 떠올린다

 

계림원

영업시간 4pm~12am (명절휴무)

주차불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