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멋대로 맛집🥘

[경기도 카페] 수원 카페 방화수류정 동북각루 뷰 루프탑 카페 : 정지영커피 로스터즈

헤이요니 2020. 11. 18. 02:03
728x90

안녕하세요 헤이요니에용☺️

오늘은 요즘 핫한 수원을 포스팅해볼까 해요 

 

저는 수원을 예전에 고등학교때 대학교 수시 보러 한번 가보고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어서 낯선 동네예요 

 

그런데 이번에 가보니 ..

너무 제스타 일인 거 있죠?😍

 

버들나무도 너무 멋있고 약간 한옥마을 느낌도 나고 

옛날 성곽들이 너무 멋스러웠어요 

 

수원 방화수류정을 돌아다니다가 가게 된 카페

"정지영 커피 로스터즈" 카페를 포스팅 해보께용


실내 인테리어

 

 

 

 

총 1층과 루프탑으로 되어있고

보기에는 1층에 진열대와 앞에 오픈된 테이블만 있어 보이지만

안쪽에 가보면 좌석이 꽤나 많아요 

그래서 자리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거예요

 

 

 

 

 

안에는 아기자기한 엔틱, 레트로 풍의 소품들이 많이 있어서 

재미있게 카페를 즐길 수 있어용

정지영 커피 로스터즈 사장님의 센스를 느낄수 있는 소품들이 많아요 

아쉽게 사진을 못 찍어서 올릴 수 없어 다음에 또 가볼 생각이에요 ㅋㅋ

 

 

 

 


메뉴

 

 

정말 심플한 메뉴판 이네용  

정지영 커피 로스터즈 커피와 맥주 함께 팔고 있고

쿠키도 팔고 있었는데 쿠키 금액까지는 찍지 못했어요 ㅠㅠ( 아쉽)

정말 좋았는데 아쉬운 게 많은 카페예요 


맛 & 방문 리뷰

 

 

바닐라 라떼 5,500원 / 아메리카노 4,000원

정지영 커피 로스터즈 음료는 핫과 아이스 가격은 같았어요 🥤☕️

제 친구는 바닐라 라떼 저는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찬바람 맞으며 따뜻한 음료를 먹으니 너무 좋으네용 ㅋㅋ

그리고 루프탑 뷰는 너무 제스타 일이에요( 너무 노티 나나...)

 

다들 흑임자 라떼가 맛있다고 하는데... 다음에 가면 먹어봐야지 ~

 

 

 

 

 

저는 카페를 선택할 때 맛도 중요하지만 인테리어 & 뷰도 무척 중요시 여겨서

여기는 저의 구미의 딱 맞췄어요 

바닐라라떼를 마신 제 친구는

커피에 산미가 있는지 바닐라 시럽과 어울리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아 이곳이 포토존이 되었어용 📷

오랜만에 민쵸를 타고 바람 쇠러 다녀오니

기분이 좋고 힘도 나네요 🚙🚙

그러니 열심 일을 해야겠죠?

 


⭐️내돈내산 내 멋대로 별점 리뷰⭐️

주차   ★

위치   

맛     

가격   

분위기 


- 한 줄 요약-

 

음료 가격은 요즘 다니는 카페 중 제일 착한 곳! 디저트의 양은 많지 않다

주차구역은 없지만 수원은 공영주차장이 잘되어 있다 가까운 곳에 방화수류정 공영주차장도 있다

가격은 착한 편이며 맛은 내가 시킨 음료들은 그냥 그랬다

위치가 너무 좋아 자주 들르고 싶은 곳이다

 

 

 

 

정지영 커피 로스터즈 화홍문점

영업시간 매일 12pm ~10pm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으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