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멋대로 맛집🥘

[인천 카페] 부평구청 청리단길 루프탑 베이커리 카페 : 드방르파크

헤이요니 2020. 11. 18. 01:16
728x90

안녕하세요 헤이요니에요 ☺️

어제 나이트근무를 하고 와서 비몽사몽 열심히 포스팅을 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요즘 핫한 부평구청 근처 청리단길 베이커리 카페인

"드방르파크" 입니다.🥖

 

저는 토박이 인천사람으로 지금 직장때문에 이사갔지만 

원래 부평이 제 나와바리였죠 ㅋㅋㅋ

 

부평구청 , 북구도서관앞쪽에 이렇게 이뿌고 좋은곳이 많이 생길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어요 

요즘은 무슨길무슨길 하잔아요

여기도 "청리단길"이라고 부른다네요 ㅋㅋ

 

 

 


  실내 

 

 

1층은 빵진열과 음료만드는곳이 있어 테이블이 몇개 없었어요

2층은 빵연구소로 따로 테이블을 만들어 놓지 않았어요 

 

 

 

3층은 루프탑과 실내로 되어있는데 

실내는 다소 미용실? 느낌이 납니당 

그래도 밖에있다가 추우면 바로 들어갈수 있어서 좋아용

근데 화장실이 3층에도 있긴한데 수리중으로 

1층으로 내려가야되서 그것이 불편하네용 ㅠㅠ


메뉴

 

 

저녁6시에 방문이라 그런지 빵이 많이 팔렸네요 

베이커리, 케이크 종류도 많고 음료는 있어야할 것들만 알짜베기로 있어요 


맛 리뷰

 

 

저희가 직접 주문한 메뉴들 입니당

4명이가서 디져트도 4개 음료도 4개내요 ㅋㅋㅋ

 

디저트는 

더블프로마쥬 7,000원/조각

(마스카포네 치즈와 크림치즈 로 이루어진 케익으로 웬지 모르겠지만 내 입맛엔 레모나?맛이 났다)

애그타르트 2500원/개

(말해 뭐해 나는 애그타르트 광이다 ^^ 언제먹어도 맛있어)

소금크림빵 3,000원/개

(단짠 아니고 그냥 단.. 크림빵이다)

생크림초코 3,800원/개

( 생각보다 더 맛있다 겉은 살짝 바삭 속은 촉촉 하당)

 

 

 

루이보스슈가플럼 5,300원/팟

 

루이보스티에서 조금 단맛이 나는데 특이하니 맛있다

근데 인터넷에서 티백가격을 보고 .. 너무 비싸다 생각했다

 

 

 

애플티 (ice/ hot) 6,300원

 

잘저어서 먹으면.. 시럽맛이 난다

내친구가 시킨건데.. 시럽맛 싫어하는 사람을에게는 비추

분명 청을 넣은것 같았는데 ...

 

 

 

 

더치로쉐슈페너 (only ice) 6,300원

 

평소에 아인슈페너를 좋아하는 나로서 시그니처 메뉴를 시켜보았어용☕️☕️

일반 에스프레소를 안넣고 더치커피를 넣어서 그런지 조금 맹맹?한 느낌이 들었어용😔

 

 

 

 

스윗시나몬올레 (only hot) 5,800원

 

시나몬뿌린 라떼맛이다 

 


⭐️내돈내산 내 멋대로 별점 리뷰⭐️

주차  ★

위치 

맛   

가격 

분위기


- 한 줄 요약 -

 

동네에 이런곳이 있으면 너무 좋을듯 하다 전용 주차 공간은 없고 거주자우선 구역만 있어서 알아서 잘 주차해야할듯

근처에 부평구청역 , 버스정류장이 있어 대중교통도 가능하다

베이커리 가격이 적당하고 맛있다. 빵을 왕창 사가야지 다음엔 ~ 음료가격은 비싼듯  

 

 

 

드방르 파크

운영시간 매일 10am ~10pm

전용주차 없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