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멋대로 맛집🥘

[경기도 카페] 용인 카페 모든곳이 포토존인 카페 : 어 로프 슬라이드 피스

헤이요니 2020. 11. 19. 00:28
728x90

안녕하세요 헤이요니에요☺️

 

요즘 정말 핫한 신상 카페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만큼 빨리 방문하고 많은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어용 

그중 하나인 용인에 위치하고 있는 "어 로프 슬라이드 피스"라는 카페예요

카페 이름이 너무 길어서 외우기 힘드시죠?

저도 그랬어요 ㅋㅋ

 

 

그래도 분위기는 갑 👍🏻

이런 카페는 왜 우리 집 가까이는 없는 건지.. 

오늘도 저는 저녁에 방문해서 어두컴컴한 사진들 뿐이네요 

밝을 때도 가보고 싶어용 


외관 & 주차

 

 

주차 구역은 이곳 말고 뒤편에 더 준비되어있어용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듯한데 

워낙 카페가 커서 붐빌 땐 주차가 힘들 수도 있어보여용 

 

 

앞에 정원 같은 느낌으로 잘 꾸며져 있고 

이곳에도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요 

낮에는 이곳에서만 사진 찍어도 어디 멀리 나와있는 기분이 들것 같아요

춥지만 안으면 밖에 있는 것도 좋았을 듯해요 

 

본건물 말고도 2개의 별관? 이 있어서 단체 방문객도 모두 수용할 수 있을 듯하네요

 


실내 & 인테리어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모습이에용

실내 곧곧에는 식물들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어로프슬라이드피스는 총 2층으로 되어있는 건물로

1층에는 베이커리 오픈 키친, 카운터, 베이커리 진열대와 단체석들이 있고 

계단을 통해 올라가면 느낌 있는 좌석들이 있어요 

 

1층과 2층을 연결해주는 계단

 

 

 

어로프슬라이드피스의좌석들은 모두 통일하지 않고

한 곳 한 곳마다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게

꾸며진 것처럼 보였어요 ( 내 생각 ㅋㅋ)

 

층고가 높아 건물 안은 엄청 넓어 보이기도 하지만 

식물들이 곳곳이 있어 아늑한 느낌도 같이 받을 수 있었어요 

 


메뉴(음료 &베이커리)

 

 

콜드 브루와 우유를 캔으로 만들어 판매하더라고요

선물용으로 좋을 거 같아요

(저도 친구에게 2개 선물 받았어요)

콜드 브루의 유통기한도 생각보다 길었습니다. 

 

쿠키는 왜케 비싸지..?

 

오늘도 저녁에 방문한 죄로

종류는 다양하지만 빵이 많이 빠진 상태였어요

(아쉽) 

 

빵의 종류가 다양한 것에 비해 

커피는 간단하게 있고 가격도 괜찮았어용

 

허나 홍차나 티 종류는 비싼 편이었어요 

(그래서 카페에서 홍차 or 티를 주문하는 것을 이해 못하는 1인)- 지극히 개인적


맛 리뷰

하하하 저흰 너무 배가 불렀었던 터라

음료만 시켰어요 

 

자몽차 (ice/hot) 6,800원        

 바닐라카페라떼 (ice/hot) 6,500원

 

바닐라 시럽이 거슬리지 않은 적당한 단만의 바닐라 라떼였고 

여기는 자몽차를 잘하드라고용 

친구가 시킨 자몽차가 맛있어서 여러 번 뺏어 마셨네요 ㅋㅋㅋ

빵을 먹고 리뷰를 쓰고 싶었는데.. 

(작은 제 배를 탓해야죠 ㅠㅠ)

 

운전해서 인천까지 갈생각에 ㅎㄷㄷ


⭐️내돈내산 내 멋대로 별점 리뷰⭐️

주차    

위치     

맛.      

가격     

분위기  


- 한 줄 요약-

 

에버랜드에서 멀지 않아서 근처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를 가고 싶다면 강추

넓은 실내와 느낌 있는 분위기로 노트북 하나 들고 와서 죽치고 싶었다(그만큼 좋았다는 뜻)

 

어 로프 슬라이드 피스

영업시간 매일 10am~9pm

주차 가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