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멋대로 맛집🥘

[서울 맛집] 용산 드래곤시티에 남산뷰를 자랑하는 레스토랑 : THE 26

헤이요니 2020. 11. 21. 01:48
728x90

안녕하세요 헤이요니에요☺️

드래곤 시티 안에 있는 레스토랑 

 

" THE 26 "

포스팅 에용

The 26은 드래곤시티 중 노보텔 스위트 26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이에요

 

 


실내 인테리어

저희가 예약했을때가 2시쯤이어서 손님들이 많이 없네요

 

벽면을 둘러쌓인 통창이 햇살을 비추고 있고요 

저희가 앉은 자리는 남산이 보이는 자리였어요 

 

레스토랑보다는 카페나 bar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인테리어도 고급지네요

 

통창으로는 남산도 보이고 롯데월드타워도 보여요 

저희가 간날은 날씨가 좋은지 엄청 멀리 까지 보였어요 

 

기념일에 날씨가 좋으니 너무 기부니가 조크든뇨


메뉴

 

홈페이지에 있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해가지고 메뉴판을 못 봤어요


맛 리뷰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FEAST SET 150,000원(2인)

2인으로 만 주문 가능합니다.

 

식전빵
치즈에 토마토 : 진짜 맛있었어요
시저 샐러드
양송이스프 : 지금까지 먹어본 양송이스프는 다 거짓말 이게 진짜!!!
메인요리

2인 상으로만 팔다 보니 메인 요리는 한 접시에 같이 나왔어요

양이 어머어마했어요

비주얼 갑이고 내용물도 최고입니다.

 

 

 

 

 

디저트
사람들이 없어서 내새상 ~

태화 부부는 2시로 예약을 해서 사람들이 없었어요

우리 세상이다~~


⭐️내돈내산 내 멋대로 별점 리뷰⭐️

주차    

위치    

가격     ★☆

맛        ★☆

분위기 


 -한 줄 요약 -

 

애피타이저도 너무 맛있었고 그중에 갑은 양송이 수프다

내가 여태껏 먹었던 양송이 수프는 그냥 물이었다

수프가 엄청 찐하고 맛있다 2인분이 한 접시에 나오니 내용물도

큼지막하니 비주얼 갑이다 맛도 맛있다 고기가 조금 질겼다 (나는 주로 미디엄 레어를 먹는당)

전망도 좋고 기념일에 가면 좋을 레스토랑이다

 

The 26

영업시간 12PM~10PM

주차 가능 네이버 예약 가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