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멋대로 숙소🏨

[서울 숙소] 용산 호텔 취사가 가능한 드래곤시티 : 그랜드머큐어앰버서더 호텔

헤이요니 2020. 11. 17. 04:55
728x90

안녕하세요 헤이요니에요☺️

오늘은 태화 부부가 결혼 1주년 기념 호캉스를 즐긴

드래곤시티 중 "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컨디션

취사가 가능해 주방도 있고 주방엔 식기도구, 세탁기, 냉장고, 냉동고, 싱크대 오븐이 있네요

이런 호텔은 처음입니다 ㅋㅋㅋ

마치 리조트에 와있는 것 같아요

 

 

 

저는 응접실과 침실이 나눠져 있는 것도 너무 좋네요 

이렇게 나뉘어 있는 호텔은 다른 데서 고액인데 

가성비 갑입니다.

 

 

너무나 마음에 드는 룸 컨디션입니다.

 


전망(한강뷰)

저희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슈페리어 스위트 룸으로 2606호에 묵었어요 

처음에 저희는 남산 뷰로 하려다 직원분이 한강뷰가 낫다고 추천해주셔서 한강 뷰로 픽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방에서 보는 전망이에요 낮에는 한강이 뚜렷이 보여 개방감 있었지만

아래는 공사장과, 전자랜드가 있어요

(고층으로 잘 보이지 않았고 저층으로 예약된다면 전자랜드가 눈앞에 있을 듯 )

밤에는 공사장은 불빛이 없어 어둡고 큰  빌딩들의 불빛으로 화려한 밤 야경이 펼쳐져 

안주가 필요 없었어요

 


수영장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수영장은 사우나와 연결되어 있어요

사우나도 탕 앞에 통창으로 되어 있고 개인 샤워실이 있고 

샴푸, 린스, 바디샤워, 샤워타월, 타올 등이 비치되어 있어요 

 

 

엄청난 층고의 수영장이에요

통창으로 되어있어 낮과 밤에 느낌이 달라요 

수영 장안에는 1.2M 수심의 풀장과 아기들풀장 그리고 자쿠지가 있어요 

이곳에서도 마스크를 써달라는 문구가 붙어있고요

수영장을 이용할 때는 수모나, 선캡을 써야 하고🏊🏼‍♀️

안 가져오면 입구에서 수모도 판매하고 있어요 (선캡 가져올걸..)

직원분들이 순회를 하면서 사진을 못 찍게 해요..

왜 그러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피트니스

 

피트니스 이용을 위해 아침 7시부터 일어났어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6층에 위치되어 있고 안에는 헬스기구 있는 Gym과 yoga room이 있어요 

요가룸에 아무도 없어서 이곳에서 태화 부부는 스트레칭을 했어요

 

 

찐승화님 출연^^

스트레칭 후 gym으로 넘어가서 쇠질?을 했어요 ㅋㅋ

기구도 깔끔하고 잘 정리되어 있는 모습이었어요

아침엔 사람이 없어서 여유롭게 운동을 할 수 있었고 

역시나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러닝을 뛰면서 밖을 볼 수 있지만

공사장 뷰라 볼 건 없어요 


조식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의 조식은 6:30 am ~10am 까지에요 

수영과 헬스를 하느라 태화 부부는 씻고 부랴부랴 9:30분에 식당에 도착을 했어요 

거리두기 1단계로 떨어지면서 조식 뷔페는 다시 운영을 했어요 

마지막 시간에 가니까 사람이 하나도 없이 아주 위생적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시간이 촉박하여 음식들 사진은 없네요 10시에 마감이라 저희가 급히 음식을 퍼야 했거든뇨 ㅋㅋㅋㅋ

아주 친절하게도 계란 요리를 눈치 보여 못 시켰는데  9시 58분에 주문을 받아주어 에그 베네딕트와 오믈렛을 시킬 수 있었어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의 친절도도 만족입니다. 

 


⭐️내돈내산 내 멋대로 별점 리뷰⭐️

위치   

가격   

친절도   

룸컨디션 

전망 


- 한 줄 요약 -

호텔 어플을 이용하면 조식 포함한 숙박 가격을 싸게 살 수 있다 (저는 데일리호텔 어플을 이용했어요)

친절도 가격도 룸 컨디션도 모두 만족이나 전망은 사람이 몰릴 때 고층을 갈 수 없을 땐 

조금 고민해봐야 할 것 같다. 운나쁘면 공사장 뷰, 전자랜드 뷰 , 용산역 뷰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