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멋대로 숙소🏨

[강원도 숙소] 춘천 글램핑 카라반으로 글램핑 분위기 나는 펜션 : 아웃오브파크

헤이요니 2020. 11. 18. 18:17
728x90

안녕하세요 헤이요니에요☺️

 

이번엔 숙소 포스팅으로 돌아왔어용 😍

춘천에 있는 "아웃오브파크"입니다

모든 객실이 카라반으로 되어있는 카라반 펜션입니다.

무려 카라반이 30개나 되어있고 2인실에서부터 4인실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실내 & 방문 후기

 

우리는 아웃오브파크 "텍사스 캠퍼 1"을 예약했어요

 

 

진짜 따듯해져요~

 

 

 

 

정말 아늑한 카라반이었어요

화장실은 크지는 않았지만 불편한 것은 없던 거 같아용

에어컨도 달려있고 밑에 벽난로도 키면 따듯해졌어요

 

텍사스 캠퍼는 2인 침대 1개 1인 침대 1개로 되어있고

티비, 무선 와이파이도 연결되었어요

 

 

 

 

찐승화 님과 방문 기념 한컷!!!📸

 

문 앞에는 바베큐 존이었고 밤에는 바람이 많이 불어 비닐을 연결해주었는데

비닐이 별로였어요

바람만 안 불면 빼 달라고 하고 싶었어요

왜냐하면 바로 앞이 북한강뷰였거든뇽 ㅋㅋㅋ

 

 

 

 

 

저희 숙소는 바로 옆에 차를 세울 수 있었어 아주 좋았어요

주차장은 저사진에서 보는 방향으로 오른쪽에 있기 때문에

아웃오브파크 입구에 숙소를 예약하신 분들은 조금 불편할 듯해요

 

 

 

 

 

아웃오브파크 안에는 공용 수영장(저희가 갔을 때는 수영장 운영을 안 할 때였어요), 트램펄린, 있어서 애들이 놓기 좋았고

자전거랑 아기들을 위한 킥보드도 있어서 마음껏 탈 수 있었어요 

아이들 데려가는 것 강추

(저희는 10살 조카와 같이 갔는데 너무 좋아했어요)

 

 

 

조카 보호 ㅋㅋㅋ

 

카페와 편의점이 있어 밖으로 나가지 않고 필요한 물건을 살 수 있어서 편했어요

해가 질 때 북한강으로 보이는 석양이 

🌞환상이네용

 

 

 

아웃오브파크에서 저녁에는 장작도 피워죠용

🏕불멍 하기 딱 좋아용 

무튼 힐링되기 좋은 펜션입니다.🧡

 

 

 

 

 


⭐️내돈내산 내 멋대로 별점 리뷰⭐️

 

위치     ★

가격     

청결도  

친절     

 


- 한 줄 요약 -

코로나 19로 오랜만에 떠나본 나들이였다 

숙소도 떨어져 있어서 한적하고 좋았다

사장님도 친절하고 숙소도 깔끔하고 정리가 잘되어 있었다 

 

 

 

 

아웃 오브 파크

문의

홈페이지 outofpark.com/

 

아웃오브파크 공식홈페이지

아웃오브파크 공식홈페이지

outofpark.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