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멋대로 숙소🏨

[서울 숙소] 여의도 호텔 한강뷰에 반하는 호텔 : 여의도 콘래드 호텔

헤이요니 2020. 11. 19. 02:18
728x90

안녕하세요 헤이요니에요☺️

계속 맛집 포스팅만 하다가 

이번에는 호텔 포스팅이에요 ㅋㅋㅋㅋ

바로 여의도 "콘래드 호텔"입니다!!!🏩

 

작년에 저는 결혼하기전에 브라이덜 샤워를 여러 친구들과 여러 차례 했어요

(벌써 결혼한지 1년이 넘었어요;;;)

그때 예약했던 콘래드를 소개해요~


룸 컨디션

 

저는 콘래드 그랜드 킹 코너 스위트로 예약을 했어요 

그래서 침실과 응접실이 따로 분리되어 있어요

그래서 금액이 꽤 되네요 ㅋㅋ

 

 

 

침실과 응접실에서 보이는 한강뷰는  커튼으로 가려지지가 안네용 ㅋㅋ

침실 옆에 욕실과 화장실이 있어용

 

 

욕실에도 통창으로 여의도 도시 뷰가 보여용 

욕실이 대박입니다.👍🏻

 

 

화장대에는 다이슨 드라이기 

이 호텔 클래스 보소 ㅋㅋㅋ

 

정갈하게 정리돼있는 Bar~

 

역시 유료지만

캡슐커피는 무료지용 

근데 캡슐머신이 자동이 아니더라고용 ㅋㅋㅋ

물난리가 났었어용 ㅜ.ㅜ

 

결혼하려고 하니 이런 럭셔리 호텔도 가보고 

이 핑계 저 핑계로 열심히 돈을 썻네용 


수영장 & 피트니스

 

 

저는 호텔에 오면 무조건 피트니스와 수영장은 꼭 가요

왜냐면..

잠만 자고 가면 너무 아깝잖아요 ㅋㅋㅋ

뭐라도 이용해야지 ㅋㅋㅋ

그래서 집에서보다 더 부지런하답니다 ㅋㅋ

 

 

옷과 신발을 챙겨서 생얼로 피트니스도 이용했어요

사진과 같이 스트레칭존이 있고 그 뒤로 헬스기구들이 있어요

 

 

수영장은 3층에 있는데 통창으로 되어 있고 천장도 창으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배영을 하면 하늘을 볼 수 있어요 

저층에 있다 보니 건물 뷰에요 ㅋㅋ

그래도 너무 좋아요 ㅋㅋ

 

이른 시간이라 저밖에 없어서 더 좋았어용 ㅋㅋ


⭐️내돈내산 내 멋대로 별점 리뷰⭐️

위치       ★

가격       

룸 컨디션 


- 한 줄 요약 -

우리가 업그레이드된 방으로 예약을 해서 스텐다드는 어떨지 모르겠다

비싼 만큼 좋다 여의도 환승센터 근처라 차로도 대중교통으로도 접근성이 좋다

 

 

콘래드 호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