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멋대로 숙소🏨

[인천 숙소] 영종도 호텔 인천 앞바다에 비행기가 잘어울리는 숙소 : 네스트 호텔

헤이요니 2020. 11. 20. 07:00
728x90

안녕하세요 헤이요니에요☺️

 

태화 부부는 5년 차 커플이에요 👩‍❤️‍👨

연애 때 만난 지 1000일 기념하며 네스트 호텔을 예약했지요

이때 가본 "네스트 호텔" 포스팅 해볼께요 

 

저는 인천에 살고있기 때문에 

가까웠어요 


룸 컨디션 

 

 

저희가 예약한 룸은 디럭스 더블룸이에요 

디럭스 더블룸중 오션뷰로 선택했어용 ~

침대 방향이 바닷가 쪽으로 되어있어서 넘 좋았어요 >.<

 

 

그리고 다른 호텔은 테이블과 의자가 없어서 

룸 안에서 뭘 먹기가 불편했는데 

큰 쇼파와 테이블이 티비 방향으로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이 호텔룸의 장점이 

블루투스 스피커가 아주 빵빵하다는 거예요 

 

욕실에서도 바다를 볼 수 있고 

욕조가 코너에 있어서 특이했어요 

욕조 옆에 입욕제도 있네요~

 

 

천일 파티를 위해 많은 것을 준비했네요 ;;; ㅋㅋㅋㅋ

사진이 이것밖에 없어서 ㅠ

 

 

침대 앞 테라스로 나가면 인천 바다 뷰이고  

오른쪽 옆으로 수영장이 보이네요 

룸을 다 봤으면 이제 수영장을 가볼께용 


수영장

꽤나 넓네용 풀은 2개가 있고 

겨울에 가니 온수풀로 따뜻하네요 

밖에 있을 수가 없어요 ㅋㅋㅋ

 

하지만 수영장은 호텔 투숙객도 따로 지불을 해야하네용 

에이 너무하네.. 호텔 투숙객은 무료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그래서 숙소가 저렴한가..


⭐️내돈내산 내 멋대로 별점 리뷰⭐️

위치       ★

가격       

룸컨디션 

 


- 한 줄 요약-

 

위치는 영종도 가는 지하철을 타는 방법과 인천공항에서 셔틀이 있다. 룸 가격만 보면 저렴하다.

하지만 수영장을 따로 돈을 지불하고 이용하기엔 조금 아깝다는 생각이 든다.

룸 컨디션은 마음에 든다 역시 오션뷰가 최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