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멋대로 맛집🥘

[서울 맛집] 마포구 맛집 이번 크리스마스는 한강 뷰 레스토랑 : 서강팔경

헤이요니 2020. 11. 24. 13:37
728x90

안녕하세요 헤이요니에요 ☺️

이번 포스팅은

"서강팔경"

이에요 

이름은 마치 한식집 같지만 멋진 뷰를 자랑하는 레스토랑입니다.

제 생일날 다녀온 곳이라 여름임을 양해해 주세요 ㅠㅠ

 

변한 게 있나 해서 홈페이지 들어가 보니 

코로나 프로모션 안내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용!!!

 

 

 


실내 

 

엘리베이터 안

 

8층은 개인룸으로 되어있는 레스토랑이고 

9층은 라운지 바예요 

 

저희는 개인룸으로 예약을 했어요

한강뷰가 무척 이뻐요

( 이번 여름 비가 많이 와서 한강이 뿌에용 ㅜㅜ)


메뉴

 

 

 


맛 리뷰

 

태화 부부는

런치 B코스 77,000원/인당(부가세 포함)

주문했어용

 

식전빵

 

수프

 

 

연어요리

 

양갈비

 

양갈비 진짜 쵝오👍🏻

 

안심스테이크

 

 

 

 

커피와 디저트

 

런치 B 코스에는 양갈비와 메인 요리인 안심 스테이크가 나오는데 

메인 요리보다는 양갈비에 반했어요

소스도 달짝지근하니 너무 맛있고 

양고기 냄새도 안났어요

 

오히려 안심 스테이크는 제가 미디엄 레어로 먹는데도 

좀 더 익혀 나온 거 같고 부드러움이 덜했어요 

디저트는 디저트답게 엄청 달았습니당^^

 

 

 

 

 

찐승화님이 음식이 나올 때마다 카메라를 켜서 ㅋㅋㅋ

음식과 함께한 사진 올려봐용 ㅋㅋ


⭐️내돈내산 내 멋대로 별점 리뷰⭐️

주차      ★

위치      

가격      

맛         

분위기  


- 한 줄 요약 -

 
안에 인테리어가 굉장히 올드스럽다. 음식 맛은 너무 좋았는데 메인보다 오히려 양고기가 너무 맛있었다.

룸 안에서 보이는 한강뷰는 낮에도 이뻤고 밤도 기대가 된다

기념일이나 프러포즈에 정말 잘 어울리는 레스토랑이다 

 

 

 

 서강 팔경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