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멋대로 리뷰🖥

[제품 리뷰] 집에서 홈카페 느끼기 ; 레브 샌드위치 & 와플메이커

헤이요니 2021. 1. 1. 16:21
728x90

 

안녕하세요 헤이요니에요☺️

 

오랜만에 가지고 돌아온 제품 리뷰는 

레브 샌드위치 &와플메이커 입니당!🧇

 

거리두기로 바깥 생활이 어려운 요즘 

카페도 못가고 답답해 죽겠어용

 

집에서 이것저것 도전 중인데

신랑이 크로플이 뭐냐고 물어보길래 설명해주었는데

궁금해하는 것 같아서 

하나 장만했어용 ^^(신랑 바라기)

 

와플메이커 종류가 다양하더라고용  

가스레인지에 올려서 와플을 만드는 와플팬,

코드를 꼽아 사용하는 와플메이커

전에 효리네 민박에서 윤아가 가지고 나와 유명해진

반죽을 넣으면 와플이 되는 기계까지

 

 

 

엄청 많네요 

 

저는 귀차니즘이 심한 사람이기에 다루기 편한 걸로 사야지 했어요 

그래서 '레브 샌드위치 & 와플메이커'를 구매하였어용 

네이버로 구매하였고 구매한 지 3일 만에 도착하였어요 

 

 

 

 

 

구성물은 간단했어요

- 사용설명서

- 와플판

- 샌드위치판

- 본품

 

 

본품에는 따로 스위치가 없고 코드를 꼽으면 불이 들어오면서 예열이 됩니당

 

쿠팡에서 구매하여 오늘 아침 새벽 배송으로 도착한 

크로와상 생지를 이용해 

바로 크로플을 만들어 보께용 

본품 코드 길이가 짧아서 부득이하게 바닥에 놓고 했어요 ㅠㅠ

 

 


 

 

⭐️내돈내산 내 멋대로 별점 리뷰⭐️

가격     

디자인  

사용감  

활용도  


한 줄 요약

 

똥 손들도 가능한 럭셔리한 디저트를 만들 수 있다

가격도 괜찮고 사용방법도 쉽다

하지만 스위치가 없고 눈으로 확인할 수 없는 온도와

코드가 짧아서 콘센트와 멀다면 바닥 신세를 지어야 한다 ㅠ

그래도 너무 만족스럽다

728x90